한국타이어기업analysis,한국타이어marketing ,글로벌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00:19본문
Download : 한국타이어기업분석,한국타이어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한국타이어기업analysis,한국타이어marketing ,글로벌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설명
한국타이어기업,한국타이어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World Leader를 꿈꾸는
한국타이어
World Leader를 꿈꾸는
한국타이어
_SLIDE_2_
스케일이 다른 나라
인구조사
증가율
스케일
조사 기간 1년 예정,
조사 경비 12억 5,000만 달러 책정,
조사원 250만 명 투입
63만 개 마을 5,000개 도시의
각 가정을 방문하는 것은 물론
노숙자도 조사할 예정
18개 언어로 된 공문을 만들어
배포하는데 필요한 종이만도
1,173만 톤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
-매년 호주의 인구만큼
늘어나고 있는 중
-10년마다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인구가 많은
브라질만큼 증가하는 중
-이 추세로 간다면
2030년에는 China을 제치고
세계 최대 인구국으로 등극
-인도의 28개 주 가운데
인구가 가장 많은
우따르 프라데쉬주 인구는
1억 8,300만 명으로
세계 5위 인구 대국인 브라질과 비슷
-2위인 마하라슈트라주 역시
1억 명을 넘어 멕시코와 비슷
INDIA
INDIA
국토크기는 세계의 3%, 인구는 세계의 17%
90년대 초까지 굳게 닫아 두었던 문을 활짝 열고
개방 노선을 탄 기회의 땅 인도를 포착한
한국타이어를 introduce하겠습니다
_SLIDE_3_
목 차
한국타이어 introduce
2. 수익성 및 조직성과 목표(目標)
3. 인도시장 analysis(분석)
4. 자사 analysis(분석)
5. conclusion(결론)
_SLIDE_4_
한국타이어 introduce
1) 회사 개요
1941년 설립.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회사로 출범
국내 타이어 업계 1위, 글로벌 랭킹 7위
연간 mean(평균) 매출 증가율 13.9%, 10년간 누적 매출 성장률 133% 달성
43개 해외지사의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164개 국에 수출
총 매출의 70% 이상을 해외시장에서 달성
5개의 R&D Center를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력 확보
3개 국의 5개 생산기지를 통해 연간 8000만 개 생산
전세계 총 14,000명의 임직원 근무 …(drop)
한국타이어기업분석,한국타이어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한국타이어기업분석,한국타이어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타이어기업 한국타이어마케팅 글로벌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한국타이어기업analysis,한국타이어marketing ,글로벌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Download : 한국타이어기업분석,한국타이어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4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