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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비도스 광고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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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2 2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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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비도스 광고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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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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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본 자료(data)는 비데 전문기업인 도비도스의 광고strategy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2. 시장 세분화
1) 目標(목표) 소비자
중, 상 층 가定義(정이) 세련되고 야무진, well-being boom에 발맞추어 나가는 30대 주부.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부부의 노후생활을 준비해나가는 40대 주부.

2) 심리적 property(특성)
빡빡한 삶 속에서의 돈벌이가 人生의 목적이 아닌 경제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여유로운 삶 …(생략(省略))



본 자료는 비데 전문기업인 도비도스의 광고전략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따라서 소비자들로 하여금 비데를 선택함에 있어서 능동적으로 브랜드를 선택 할 수 있는 environment(환경) 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겠다.
Ⅰ 시장 現況(현황) 및 analysis(분석)
1. 비데의 유례
1) 비데의 기원과 어원
2) 비데의 역사(歷史)
3) 비데의 발달
2. 아파트 보급화와 웰빙붐으로 인한 비데시장 성장
1) 아파트 보급화
2) 웰빙붐으로 인한 비데시장 확대

Ⅱ 경쟁사 現況(현황) 및 analysis(분석)
1. 경쟁사의 SWOT analysis(분석)
1) 시장 점유율 과 브랜드 인지도 1위인 웅진 “룰루”
2) 고소득층의 세분화된 시장을 노리는 청호 나이스 “굿모닝”
3) 정통적 비데 판매방식의 삼성 “노비타”
4) 日本(일본)제품인 로얄 “토토”
2. conclusion(결론)

Ⅲ (주) 대림 도비도스의 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2. 도비도스의 property(특성)

Ⅳ 소비자 analysis(분석)
1. 소비자 시장의 전반적 現況(현황)
2. 구매 동기
3. 구매 실태(實態)
4. 구매 장소와 구매 방법
5. 비데 구매시 고려하는 점
6. 비사용자 property(특성)
7. Personal Interview 실행 및 analysis(분석)
8. conclusion(결론)

Ⅴ 광고 戰略
1. 광고 目標(목표)
2. 시장 세분화
3. 래더링
4. 비데의 잠재적 제품신화와 브랜드 신화
5. 포지셔닝 戰略
6. Brad Personality 연상
7. 접근 가능한 대안戰略 모색
8. IMC 戰略


1. 광고 目標(목표)
현재 도비도스는 웅진이나 청호 제품에 뒤지지 않는 품질을 가지고 있으면서 유통망의 열세로 시장에서의 점유율이 낮다. 현 시점에서 유통망의 약세는 매우 불리한 조건임에는 틀림없다. 이에 도비도스는 비데를 선 택하는데 소비자들의 능동적인 역할이 반영될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비데 선택이 소비자 자신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고 아울러 도비도스 비데가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는 것을 인식시키는 포지셔닝 戰略을 개발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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