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flight(항공) 서비스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및 대한flight(항공) 경영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6 20:21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및 대한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pptx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및 대한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pptx( 15 )
대한flight(항공) 서비스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및 대한flight(항공) 경영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PPT보고서
_SLIDE_1_
_SLIDE_2_
1. 대한航空(항공) 기업introduce
2. 경쟁자analysis(분석) (아시아나航空(항공) )
3. 대한航空(항공) SWOTanalysis(분석)
4. 포지셔닝맵 analysis(분석)
5.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믹스 7P책략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
6. 대한航空(항공) 향후 marketing 책략 제안
7. 結論(결론)
목차
_SLIDE_3_
대한航空(항공) 기업introduce
회사명
(주)대한航空(항공)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여객/화물운송, 航空(항공) 우주,
기내식제조, 기내판매, 호텔, 리무진
航空(항공) 기 보유대수
147대 (2014년 4월 30일 기준)
운항노선
전 체 : 45개국 126개 도시
국내선 : 13개 도시
국제선 : 44개국 113개 도시
비 전
세계 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 션
Excellence in Flight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變化(변화)지향적 기업culture
수송실적
여객 2,340만 명
화물 14만 톤
국제선
1,665만 명
국내선
675만 명
국제선
136.6만 톤
국내선
8.4만 톤
매출액 (단위: 억 원)
2xxx
2xxx
2012
112,788
118,053
122,639
_SLIDE_4_
경쟁자analysis(분석) (아시아나航空(항공) )
회사명
(주)아시아나航空(항공)
창립일
1988년 02월 17일
사업부문
여객/화물운송, 토목, 전자상거래
기내식제조, 기내판매, 호텔
航空(항공) 기 보유대수
84대 (2014년 6월 기준)
운항노선
전 체 : 25개국 85개 도시
국내선 : 12개 도시
국제선 : 24개국 73개 도시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개만족 …(drop)
대한항공,서비스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과,SWOT,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대한flight(항공) 서비스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및 대한flight(항공) 경영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PPT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및 대한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및 대한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 대한항공 경영과 SWOT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