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 교보문고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및 교보분고 기업analysis(분석) 보고서 > boston3 | boston.co.kr report

[ 교보문고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및 교보분고 기업analysis(분석) 보고서 > boston3

본문 바로가기

bost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교보문고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20:43

본문




Download :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hwp




한국전자출판협회에서는 도서로 간행되거나 또는 도서로 간행될 수 있는 저작물의 내용을 디지털 데이터로 CD-ROM, DVD 등의 전자책, 기록매체 혹은 저장장치에 수록하고 유무선 정보통신망을 경유하여 퓨터 혹은 휴대 단말기 등을 통해 그 내용을 읽고쓰기, 보고, 들을 수 있는 것이라고 포괄적으로 전자…(skip)




[ 교보문고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및 교보분고 기업analysis(분석) 보고서
교보문고,마케팅전략,교보문고,전자책,시장에서,경쟁위한,마케팅전략,교보분고,기업,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1.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2.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3.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4.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5.gif [%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20분석보고서%20]%20교보문고의%20전자책%20시장에서의%20경쟁위한%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교보분고%20기업분석%20레포트_hwp_06.gif








설명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 ,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교보문고 전자책 시장에서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교보분고 기업 레포트
[ 교보문고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marketing 책략 analysis(분석) 및 교보분고 기업analysis(분석) 보고서

Download :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hwp( 71 )



다. OEBF(Open E-Book Forum)은 문자 저작물이 포함되어 디지털 형태로 출판되고 열람되는 콘텐츠로서 하나 이상의 고유한 식별자, 메타데이터, 콘텐츠로 본문으로 구성되는 것 혹은 전자책을 읽기 위해 개발된 하드웨어 디바이스 그 자로 전자책을 定義(정이)하였다.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 보고서
INDEX

1. 전자책 시장analysis
1) 전자책 개념(槪念)analysis
2) 국내 전자책 시장present condition과 향후展望(전망)
3) 전자책 구입 후, mean(평균) 독서량 analysis

2. 교보문고 마케팅 environment 및 전략(strategy)analysis
1) 미시environmentanalysis
① 자사analysis
② 공급업체
③ 마케팅중간상
④ 경쟁사analysis
-YES24
-리디북스

2) 거시environmentanalysis

3) 교보문고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analysis
(1) PRODUCT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2) PRICE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3) Place
1) e-book
① online 홈페이지
②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2) 이용권
3) 단말기 SAM
(4) promotion
① 이용권 프로모션
② 단말기 SAM 및 결합 프로모션

3. bibliography

1. 전자책 시장analysis
1) 전자책 개념(槪念)analysis
불과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종이책만 접해왔던 ...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strategy) analysis 보고서
INDEX

1. 전자책 시장analysis
1) 전자책 개념(槪念)analysis
2) 국내 전자책 시장present condition과 향후展望(전망)
3) 전자책 구입 후, mean(평균) 독서량 analysis

2. 교보문고 마케팅 environment 및 전략(strategy)analysis
1) 미시environmentanalysis
① 자사analysis
② 공급업체
③ 마케팅중간상
④ 경쟁사analysis
-YES24
-리디북스

2) 거시environmentanalysis

3) 교보문고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analysis
(1) PRODUCT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2) PRICE
① e-Book
② 이용권
③ 단말기 SAM
(3) Place
1) e-book
① online 홈페이지
②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
2) 이용권
3) 단말기 SAM
(4) promotion
① 이용권 프로모션
② 단말기 SAM 및 결합 프로모션

3. bibliography

1. 전자책 시장analysis
1) 전자책 개념(槪念)analysis
불과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종이책만 접해왔던 시대에서 현재, 우리는 빠른 속도로 발전 되고 있는 IT 시스템을 기반으로 등장한 ‘전자책(e-book)’ 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책을 접하게 되었다. 전자책의 개념(槪念)은 여러 학자들에 의해 다양하게 定義(정이)되고 있는데, 이기성(2002)은 전자책을 개인용 컴퓨터나 전용 단말기 등을 통해 책의 내용을 내려 받아 볼 수 있는 책이라 定義(정이)하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