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항공) 서비스마케팅 事例연구및 대한航空(항공) 경영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1 15:14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및 대한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pptx
대한항공,서비스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과,SWOT,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대한航空(항공) 서비스마케팅 事例연구및 대한航空(항공) 경영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레포트






대한航空(항공) 서비스마케팅 事例연구및 대한航空(항공) 경영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및 대한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및 대한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 대한항공 경영과 SWOT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및 대한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pptx( 21 )
순서
_SLIDE_1_
_SLIDE_2_
1. 대한flight(항공) 기업introduce
2. 경쟁자analysis(분석) (아시아나flight(항공))
3. 대한flight(항공) SWOTanalysis(분석)
4. 포지셔닝맵 analysis(분석)
5.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믹스 7P전술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
6. 대한flight(항공) 향후 marketing 전술 제안
7. conclusion
목차
_SLIDE_3_
대한flight(항공) 기업introduce
회사명
(주)대한flight(항공)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여객/화물운송, flight(항공)우주,
기내식제조, 기내판매, 호텔, 리무진
flight(항공)기 보유대수
147대 (2014년 4월 30일 기준)
운항노선
전 체 : 45개국 126개 도시
국내선 : 13개 도시
국제선 : 44개국 113개 도시
비 전
세계 flight(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 션
Excellence in Flight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change(변화)지향적 기업文化(문화)
수송실적
여객 2,340만 명
화물 14만 톤
국제선
1,665만 명
국내선
675만 명
국제선
136.6만 톤
국내선
8.4만 톤
매출액 (단위: 억 원)
2xxx
2xxx
2012
112,788
118,053
122,639
_SLIDE_4_
경쟁자analysis(분석) (아시아나flight(항공))
회사명
(주)아시아나flight(항공)
창립일
1988년 02월 17일
사업부문
여객/화물운송, 토목, 전자상거래
기내식제조, 기내판매, 호텔
flight(항공)기 보유대수
84대 (2014년 6월 기준)
운항노선
전 체 : 25개국 85개 도시
국내선 : 12개 도시
국제선 : 24개국 73개 도시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개만족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