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rategy)(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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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02 02:5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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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하고 효율적인 marketing 戰略의 수립은 기업의 가치 창출의 첫 걸음이며, 수립된 marketing 戰略의 효율적인 실행이 기업 성과의 성패를 결정 짓는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기업은 경쟁사들과 대비되는 경쟁우위를 성취할 수 있다아
‘카카오톡’을 필두로 대한민국 smart phone application(이하 app) 시장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는㈜카카오는 명확하고 효율적인 marketing 戰略을 통해 확실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좋은 예다.
II. 본론
1. marketing 이슈分析(분석)
1) 카카오톡 브랜드 intro
㈜카카오는 2013년 3월 18일 ‘카카오톡’이라는 스마트폰 기반 app을 출시하면서 국내 메신저 app시장에 초기에 진출하여 선구자적 역할을 …(생략(省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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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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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카카오톡
marketing 戰略과 성공요인
INDEX
I. 서론
II. 본론
1. marketing 이슈分析(분석)
1) 카카오톡 브랜드 intro
2) 카카오톡 marketing 이슈
2. 카카오톡 기업instance(사례)分析(분석) (3C分析(분석))
1) 고객 分析(분석)
2) 기업 分析(분석)
카카오 SWOT分析(분석)
3) 경쟁자 分析(분석)
3. 카카오톡 marketing 戰略分析(분석)과 성공요인分析(분석)
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戰略
(1) STP 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4P Mix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戰略
3) 카카오톡 성공요인分析(분석)
III. 結論
서지사항
I. 서론
marketing 은 기업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들의 目標(목표) 고객에 대한 가치(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해내는 일련의 모든 과정으로서, 기업의...
카카오톡
marketing 戰略과 성공요인
INDEX
I. 서론
II. 본론
1. marketing 이슈分析(분석)
1) 카카오톡 브랜드 intro
2) 카카오톡 marketing 이슈
2. 카카오톡 기업instance(사례)分析(분석) (3C分析(분석))
1) 고객 分析(분석)
2) 기업 分析(분석)
카카오 SWOT分析(분석)
3) 경쟁자 分析(분석)
3. 카카오톡 marketing 戰略分析(분석)과 성공요인分析(분석)
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戰略
(1) STP 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4P Mix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戰略
3) 카카오톡 성공요인分析(분석)
III. 結論
서지사항
I. 서론
marketing 은 기업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들의 目標(목표) 고객에 대한 가치(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해내는 일련의 모든 과정으로서, 기업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目標(목표) 시장을 정이하고 관리하는 과정으로 정이 할 수 있다아
marketing 戰略은 기업의 marketing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marketing 활동을 통합하는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