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A+] 국제마케팅책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 boston4 | boston.co.kr report

[A+] 국제마케팅책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4

[A+] 국제마케팅책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8 10:05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hwp





資料headline(제목) : 국제마케팅책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명 : 국제marketing strategy의 표준화와 현지화
그러나 현실적으로 marketing 믹스의 완전한 표준화strategy 또는 현지화strategy을 상정하기는 곤란하므로 표준화 및 현지화strategy의 적절한 조definition 문제가 발생한다.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1784_01_.jpg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1784_02_.jpg
설명

다.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현지시장의 環境(환경) 및 상황에 따라 국제marketing 믹스의 적절한 현지화(localization)strategy이 요구되는 것이다.

국제marketing strategy의 표준화와 현지화
순서

Download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hwp( 96 )



예를 들어, 광고카피나 제품포장은 현지국 언어로 단순히 번역될 수 있는 과정이지만 시나리오나 후원자를 교체하거나 심지어 아주 완전히 다른 광고 카피를 채택해야 될 만큼 카피주제의 상이한 작업을 요구하기도 한다.

전형적으로 기업이 목표(goal)로 하는 소비자의 범위가 넓으면 넓을수록 marketing program을 현지시장에 맞게 수정하여 적용시켜야 한다. 표준화(standardization)는 생산과 촉진비용에 있어 규모의 경제, 국제간 통일된 이미지의 표현, 아이디어와 경험의 용이한 이전뿐만 아니라 해외자회사간 원활한 조정과 통제 등과 같은 이점을 향유할 수 있다아 그러나 국제marketing 믹스의 법세계적인 표준화strategy이 항상 실행가능하고 바람직한 것은 아닐것이다.
구체적으로 소비자의 반응패턴, 구매형태, 미디어선택, 생활방식, 조직구조에 있어 상이성과 각 국별로 나타나는 소비자행동의 이질성은 marketing program을 수정할 피료썽을 제고시키고 있다아

또한 제품내용물 및 포장과 관련한 정부 또는 무역규제의 존재는 program의 수정을 필요로 한다. ... 이하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arketing program을 현지시장의 여건에 맞게 수정하여 적응시키는 정도는 개별기업이 직면하는 상황(case by case)에 따라서도 다양하다.


국제마케팅책략의 표준화와 현지화에 대한 보고서 資料입니다.
더 나아가 제품적용에 대한 피료썽도 부분수정에서부

일반적으로 기업은 가능하면 여러 국가들을 대상으로 국제marketing 믹스를 표준화하려고 한다.


국제마케팅책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자료제목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표준화strategy은 국내에서 사용하던 marketing 믹스를 해외시장에 그대로 적용하는 것이고, 현지화strategy이란 각국의 현지시장여건에 맞게 수정하여 적응시키는 것을 말한다.

<국제마케팅책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국제marketing strategy의 표준화와 현지화 핵심 내용만을 간략하게 요점/정리하였습니다.




개념정의,특징특성,종류유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표준화와 현지화의 이점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경우로 나누어 생각할 수 있는데 그 하나는 표준화를 함으로써 여러 가지 marketing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이고, 다른 하나는 현지화를 함으로써 현지시장에 적용하는 strategy을 택하여 매출액을 배가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핵심적인 문제는 현지시장의 상황에 따라 과연 얼마만큼 marketing 믹스를 현지화할 것인가에 대한 정도를 결정하는 것이다. . 규제에서부터 상이한 소비자의 기호까지 표준화의 이점을 상쇄시키는 비용도 무시할 수 없는 것이다.
국제marketing strategy의 표준화와 현지화의 주요 내용을 요약 및 정리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전체 18,3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