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유통경로의 槪念 및 결정요인 유통경로의 槪念 및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 > boston4 | boston.co.kr report

유통경로의 槪念 및 결정요인 유통경로의 槪念 및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4

유통경로의 槪念 및 결정요인 유통경로의 槪念 및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8 18:39

본문




Download : 유통경로의 개념 및 결정요인.hwp





III. 결정요인

1. 제품특성(特性)

제품의 기술적 복잡성이 높고 서비스요건이 충족되어야 하며 부피가 크거나, 부패성이나 유행성이 강하거나, 표준화되지 않거

유통경로의 관념 및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의 관념

I. 의의

II. 유형

III. 결정요인
1. 제품특성(特性)
2. 시장특성(特性)
3. 기업의 특성(特性)
4. 중간상의 특성(特性)
5. 경쟁적 특성(特性)

Reference List
유통경로의 관념

I. 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고객에게 유통되는 통로인 유통경로(marketing channel)상에서 물적흐름, 소유권흐름, 지급흐름, 정보흐름 및 촉진흐름의 5가지 흐름이 이루어진다.


유통경로의%20개념%20및%20결정요인_hwp_01.gif 유통경로의%20개념%20및%20결정요인_hwp_02.gif 유통경로의%20개념%20및%20결정요인_hwp_03.gif 유통경로의%20개념%20및%20결정요인_hwp_04.gif

Download : 유통경로의 개념 및 결정요인.hwp( 33 )





유통경로,개념,결정요인,유통경로,개념,결정요인,목차,유통경로,기타,방송통신
유통경로의 槪念 및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의 槪念 I. 의의 II. 유형 III. 결정요인 1. 제품속성 2. 시장속성 3. 기업의..

순서
설명
방송통신/기타





유통경로의 관념 및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의 관념

I. 의의

II. 유형

III. 결정요인
1. 제품특성(特性)
2. 시장특성(特性)
3. 기업의 특성(特性)
4. 중간상의 특성(特性)
5. 경쟁적 특성(特性)

Reference List
유통경로의 관념

I. 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고객에게 유통되는 통로인 유통경로(marketing channel)상에서 물적흐름, 소유권흐름, 지급흐름, 정보흐름 및 촉진흐름의 5가지 흐름이 이루어진다. 경로상에서 경로기관은 (1) 조사, (2) 촉진, (3) 접촉, (4) 대응, (5) 협상, (6) 물적유통, (7) 금융, (8) 위험부담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II. 유형

유통경로는 경로수준 수(數)에 의해서 다음과 같이 나눠진다. 경로상에서 경로기관은 (1) 조사, (2) 촉진, (3) 접촉, (4) 대응, (5) 협상, (6) 물적유통, (7) 금융, (8) 위험부담 등의 기능을 …(To be continued )



유통경로의 槪念 및 결정요인 유통경로의 槪念 및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
유통경로의 개념 및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의 개념 I. 의의 II. 유형 III. 결정요인 1. 제품특성 2. 시장특성 3. 기업의.. , 유통경로의 개념 및 결정요인 유통경로의 개념 및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기타방송통신 , 유통경로 개념 결정요인 유통경로 개념 결정요인 목차 유통경로


다.
전체 18,3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