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저가 화장품 스킨푸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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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14 19:1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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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 이후에는 민간소비의 회복으로 화장품 시장 또한 회복세를 보였으나 소득 수준의 양극화 현상의 심화로 고가의 프리미엄급 화장품과 저가 화장품 시장으로 나누어졌다. 화장품용기와 포장비를 저렴하게 생산하고 광고비용도 줄여 초저가 화장품을 출시하면서 미샤와 더페이스샵을 선두주자로 2004-2005년 사이에 새로운 시장이 형성되었으며 2005년 중순부터는 태평양, LG생활건강 등 대기업, 그리고 중소 화장품 사인 환불화장품, 소망화장품도 진출하였다.
저가 화장품 스킨푸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한 A+ report
www.kcia.or.kr
www.scsk.or.kr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1. 기업紹介(소개)
3. 경쟁사분석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특징과 소비자 성향 연구 - 김순희, 2005
2. 시장 환경 분석
국내 화장품 시장은 지난 2003년 카드대란 이후 경기 위축이 장기화됨에 따라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생겨나기 스타트하면서 개당 3,000-4,000원의 가격대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샵 형태의 시장이 생성되기 스타트하였다.이러한 특징은 유통 채널별 이원화 현상을 가져와 실속 구매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은 저가의 브랜드시장으로 집중되었으며 프리미엄 급 화장품을 선호하는 층은 백화점과 방판 채널에 집중되어 화장품 시장에서도 소비의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아
경영전략, 광고전략, 브랜드광고, 더페이스샵
설명
www.fnnews.com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戰略)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www.theskinfood.com
5. STP 분석
www.dt.co.kr
[참고data(資料)]
머리를 쓰는 마케팅 마음을 얻는 마케터 - 한석주, 더난출판사, 2006
7. 향후 課題
www.seri.org
저가화장품 `돌풍` 언제까지 - 김재홍, 2004
4. SWOT 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inews24.com
저가 화장품 스킨푸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theskinfood.com www.kcia.or.kr www.scsk.or.kr www.seri.org www.inews24.com www.dt.co.kr www.fnnews.com 린 마케팅 (LEAN MARKETING)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머리를 쓰는 마케팅 마음을 얻는 마케터 - 한석주, 더난출판사, 2006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특징과 소비자 성향 연구 - 김순희, 2005 초저가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최금주, 2005 저가화장품 `돌풍` 언제까지 - 김재홍, 2004
[마케팅] 저가 화장품 스킨푸드의 마케팅 전략(戰略)
6. 마케팅전술과 성공요인





순서
린 마케팅 (LEAN MARKETING)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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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저가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최금주, 2005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