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15:53본문
Download :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hwp
대형 해외 광고를 할 수 없는 중소기업이라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가전제품 show에 적극 참가하여 buyer들 사이에서의 인지도를 높여나갔다. Japan 시장과 마찬가지로 첨단제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장이므로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측면에서 중요한 시장이다. 따라서 저가 China제품과 경쟁하기 비교적 유리한 시장이다.
-진출 방법
디지털 웨이는 주로 가전제품 show와 현지기업 인수를 통해서 유럽에 진출하였다.디지털웨이의해외진출책략조사
,경영경제,레포트






1.
선정 이유와 회사 intro
2.
제품 intro
3.
MP3P 업계 present condition과 시장 전망
4.
DIGITAL WAY 의 해외 진출 방법
5.
각 지역 시장 特性(특성) & 진출 방법
6.
SWOT analysis(분석)
7.
앞으로의 전술
-시장 特性(특성)
유럽시장은 고급 제품과 저가 제품에 대한 수요가 동시에 존재하는 시장이다.디지털웨이의해외진출전략조사 ,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02년 독일CEBIT show에 참가하여 focus지 선정 CEBIT…(To be continued )
Download :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hwp( 35 )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책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책략
순서
DIGITAL WAY의 해외 진출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