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SERVICE > boston4 | boston.co.kr report

SERVICE > boston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4

SERVI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08:13

본문




Download : SERVICE.pptx





_SLIDE_1_
SERVICE

_SLIDE_2_
페밀리레스토랑 부문고객 서비스만족도1위
_SLIDE_3_
적극
지원성
접근
용이성
친절성
물리적
환경
본원적서비스
신뢰성
예상외
부가
서비스
NCIS 평가기준

_SLIDE_4_
THANKS GODNESS IT’S FRIDAY !
매일 금요일처럼 신나고 즐거운 곳!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文化(culture) 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
2002년 롯데가 TGIF 인수 후 매출증대 및 브랜드가치 향상
2xxx년 현재 전국 34개 매장 운영
국내 외식산업의 역사(歷史)를 새로 만들었다는 평가를 서비스 리더기업

What’s TGIF ?
_SLIDE_5_
고객
행동
계산
식사
도착
고객
대기
자리
안내
주문
일선
직원
계산
대기
관리
환영
인사
자리
안내
메뉴
설명(說明)
사이드
서비스
후방
직원
일선
직원
SUB
식사
조리
식사공급
상호작용선
가시선
내부상호작용선
지원프로세스
대기관리시스템
조리실
_SLIDE_6_
고객
행동
계산
식사
도착
고객
대기
자리
안내
주문
일선
직원
계산
대기
관리
환영
인사
자리
안내
메뉴
설명(說明)
사이드
서비스
상호작용선
_SLIDE_7_
후방
직원
일선
직원
SUB
식사
조리
식사공급
내부상호작용선
지원프로세스
대기관리시스템
조리실
_SLIDE_8_
Guest Experience Monitor
_SLIDE_9_
서비스 improvement 단계

























































직원

매장

본사

고객




_SLIDE_10_
Moment Of Truth
Communication
_SLIDE_11_
Thanks !…(skip)



SERVICE,기타,레포트






Download : SERVICE.pptx( 89 )







SERVICE
레포트/기타
SERVICE , SERVICE기타레포트 , SERVICE
SERVICE



순서
SERVICE_pptx_01.gif SERVICE_pptx_02.gif SERVICE_pptx_03.gif SERVICE_pptx_04.gif SERVICE_pptx_05.gif SERVICE_pptx_06.gif
설명
다.
전체 18,3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