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marketing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레포트 - 인터넷(Intern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03:06본문
Download : 인터넷_창업_전략.hwp
이 사업은 여러 측면에서 치밀하고 확실한 사업 구상과 계획이 필요하며, 광고 계획에서부터 온오프라인의 제휴 업체 선정과 섭외에 있어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skip)
설명
인터넷마케팅,4P믹스,STP전략,창업,E,CRM,경영경제,레포트
1. 아이템 소개 , , 2. STP 전략 , , 3. 4P믹스 전략 (제품, 가격, 유통, 촉진) , , 4. 디자인 , , 5. E-cRM , , 6. PLC주기 , FileSize : 19456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인터넷 창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4P믹스 STP전략 창업 E CRM



Download : 인터넷_창업_전략.hwp( 28 )
다. Univer는 대학교를 뜻하는 영어 단어 University를 줄인 것이고, 지식검색으로 유명한 네이버를 어느 정도 벤치마킹하여 알파 결과 를 노리기 위해 생각해낸 이름이다. 현재 생각하고 있는 브랜드(사이트)명은 세상의 모든 대학생들을 위한 자유공간 - Univer이다. 目標(목표)시장은 단일 표적시장 전략(strategy)으로 나갈 것이고, ‘대학생’을 전체 표적 시장으로 선정할 것이고 세부 표적은 학년별로 세분화하여 각각의 세분화된 표적에 맞는 방법으로 집중 투구할 것이다.레포트/경영경제
1. 아이템 introduce , , 2. STP 전략 , , 3. 4P믹스 전략 (제품, 가격, 유통, 촉진) , , 4. 디자인 , , 5. E-cRM , , 6. PLC주기 , filesize : 19456
순서
[인터넷(Internet)marketing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레포트 - 인터넷(Internet) 創業 전략
1. 아이템 introduction
2. STP 전략(strategy)
3. 4P믹스 전략(strategy) (제품, 가격, 유통, 촉진)
4. 디자인
5. E-cRM
6. PLC주기
내가 구상한 누리망 창업 아이템은 대학생들을 위한 ‘대학교 포털 사이트’다. STP전략(strategy)으로 시장세분화는 인구 통계적 변수인 교육수준을 이용하여 ‘대학생’을 학년별로 세분화 하거나 학과나 학교, 수강 과목, 각 나라 별로 세분화 하였다. 이 사이트의 모토는 ‘세상의 모든 대학생들에게 세상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짜배기 포털’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