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22:58본문
Download :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
_SLIDE_9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가치화 및 포지셔닝
_SLIDE_10_
가치화 포지셔닝
홍대 culture의 정체성을 놓고 서로 줄다리기하고 있는 사건을 극적인 허구성이 없이 사실적으로 그렸다.
_SLIDE_11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제작계획
제작 및 유통일정
_SLIDE_12_
제작 계획
조별 모임을 통하여 意見(의견) 제시와 조율->제작 의도 및 큰 틀을 잡고, 스케쥴과 인터뷰 내용을 요약->전체적 흐름을 다시 한번 요약하여 계획의 구체성을 높였다.
_SL…(省略)
순서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설명
Download :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97 )
홍대,예술,기획의도,수용자,욕구,제작계획,제작,유통,판매실적,예상,창작자,역할분담,특징,기법,시사점,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 역할분담 특징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동향, 기법, 시사점, 나意見(의견)해, 조사analysis(분석)
_SLIDE_2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기획의도
수용자층과 수용자의 욕구
가치화 및 포지셔닝
제작계획과 제작 및 유통일정
판매실적예상
data(자료)출처
contents
_SLIDE_3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기획 의도
_SLIDE_4_
홍대만의 독특한 culture를 만든 예술가들은 사라지고
그 자리를 욕망이라는 괴물이 가득 채웠어요.
기획 의도
_SLIDE_5_
홍대만의 독특한 culture를 만든 예술가들은 사라지고
그 자리를 욕망이라는 괴물이 가득 채웠어요.
기획 의도
_SLIDE_6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수요자층과
수용자의 욕구
_SLIDE_7_
수요자층
‘홍대가 culture 형성의 중심공간 인 것을 알고 있는 사람!’
특히 20대를 타겟으로 하였지만
홍대에 대해 막연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 10대들,
홍대를 통해 향수를 느끼는 3-40대 층에게까지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_SLIDE_8_
수용자의 욕구
“홍대에 관심을 가지고 사랑하는 사람들 이
이 영상을 보고 각자의 입장에서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