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boston5 | boston.co.kr report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boston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5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22:58

본문




Download :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_SLIDE_9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가치화 및 포지셔닝

_SLIDE_10_

가치화 포지셔닝
홍대 culture의 정체성을 놓고 서로 줄다리기하고 있는 사건을 극적인 허구성이 없이 사실적으로 그렸다.
_SLIDE_11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제작계획
제작 및 유통일정

_SLIDE_12_

제작 계획
조별 모임을 통하여 意見(의견) 제시와 조율->제작 의도 및 큰 틀을 잡고, 스케쥴과 인터뷰 내용을 요약->전체적 흐름을 다시 한번 요약하여 계획의 구체성을 높였다.
_SL…(省略)
순서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설명


Download :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97 )




홍대,예술,기획의도,수용자,욕구,제작계획,제작,유통,판매실적,예상,창작자,역할분담,특징,기법,시사점,나의견해,경영경제,레포트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 역할분담 특징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홍대%20예술%20기획의도,%20수용자의%20욕구,%20제작계획,%20제작%20유통,%20판매실적%20예상,%20창작자의%20역할분담,%20특징,%20현황,%20기법,%20시사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1.gif 홍대%20예술%20기획의도,%20수용자의%20욕구,%20제작계획,%20제작%20유통,%20판매실적%20예상,%20창작자의%20역할분담,%20특징,%20현황,%20기법,%20시사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2.gif 홍대%20예술%20기획의도,%20수용자의%20욕구,%20제작계획,%20제작%20유통,%20판매실적%20예상,%20창작자의%20역할분담,%20특징,%20현황,%20기법,%20시사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3.gif 홍대%20예술%20기획의도,%20수용자의%20욕구,%20제작계획,%20제작%20유통,%20판매실적%20예상,%20창작자의%20역할분담,%20특징,%20현황,%20기법,%20시사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4.gif 홍대%20예술%20기획의도,%20수용자의%20욕구,%20제작계획,%20제작%20유통,%20판매실적%20예상,%20창작자의%20역할분담,%20특징,%20현황,%20기법,%20시사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5.gif 홍대%20예술%20기획의도,%20수용자의%20욕구,%20제작계획,%20제작%20유통,%20판매실적%20예상,%20창작자의%20역할분담,%20특징,%20현황,%20기법,%20시사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pptx_06.gif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현재상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1_

홍대 예술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제작계획, 제작 유통, 판매실적 예상, 창작자의 역할분담, 특징, 동향, 기법, 시사점, 나意見(의견)해, 조사analysis(분석)
_SLIDE_2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기획의도

수용자층과 수용자의 욕구

가치화 및 포지셔닝

제작계획과 제작 및 유통일정

판매실적예상

data(자료)출처

contents
_SLIDE_3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기획 의도

_SLIDE_4_
홍대만의 독특한 culture를 만든 예술가들은 사라지고
그 자리를 욕망이라는 괴물이 가득 채웠어요.

기획 의도
_SLIDE_5_
홍대만의 독특한 culture를 만든 예술가들은 사라지고
그 자리를 욕망이라는 괴물이 가득 채웠어요.

기획 의도
_SLIDE_6_

<영상 콘텐츠와 예술>-기획 발표
수요자층과
수용자의 욕구

_SLIDE_7_

수요자층
‘홍대가 culture 형성의 중심공간 인 것을 알고 있는 사람!’
특히 20대를 타겟으로 하였지만
홍대에 대해 막연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 10대들,
홍대를 통해 향수를 느끼는 3-40대 층에게까지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_SLIDE_8_

수용자의 욕구
“홍대에 관심을 가지고 사랑하는 사람들 이
이 영상을 보고 각자의 입장에서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기를 바란다.
전체 18,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