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상담기법 및 사례(instance)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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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19 23:3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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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상담 사례관리기법 / ()
④ 점검하기
1. instance(사례)관리의 정이와 의의
3. 상담의 주요과정
③ 옹호하기 - 행동을 요청하고, 외부의 권위를 이용하고, 불만 처리 과정을 이용하고, 지식이나 권위를 이용하며, 단호하게 요구하는 활동들
2. 상담의 원리
6. 아동을 이해하는 4단계
(2) 중복과 갈등이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戰略)
Ⅰ. 아동상담의 이해 및 기법
아동상담 사례(instance)관리기법 /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① 연결하기 - 자원을 찾고, 제공자와 연락하고, 클라이언트를 코치하고, 클라이언트와 동 행하거나 서비스를 점검하는 활동들
아동상담 사례관리기법
1. 상담의 관념
설명
(1) 클라이언트와 그를 돕는 環境간의 적절한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주로 사용하는 전략(戰略)
2. instance(사례)관리의 단계들
Ⅱ. instance(사례)관리 기법(Case Management)과 실제 웍샵
3. 중요한 신념과 가치
4. 상담의 기법
순서
4. 실제 instance(사례)를 통해 instance(사례)관리 알아보기
1) 외부자원의 획득을 위한 전략(戰略)
② 협상하기 - 서비스를 개별화하고, 모든 관심을 분명히 하며, 그 차이를 협상하여 요구들 을 수정하는 활동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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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조정하기
아동상담기법 및 사례(instance)관리
5. 아동의 마음을 여는 18가지 기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