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옷을 입지 않고 살수 없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01:40본문
Download : 사람은 옷을 입지 않고 살수 없다.hwp
화려하고 거기에 맞는 신발과 가방 그리고 악세사리. 또한 약사가 꿈이었던 나는…(To be continued )
사람은 옷을 입지 않고 살수 없다
사람은옷을입지않고살수없다
,생활전문,레포트
사람은 옷을 입지 않고 살수 없다에 대한 자료입니다.
만약 자신의 지위나 역할, 직업이 바뀐다면 의상도 변할 것이다. 내가 고등학생에서 대학생이 될 때 가장 먼저 마음껏 할수 있었고 해보고 싶었던 것이 원하는 대로 입고 화려한 것도 입어보고 그런 것이었으니 말이다.


순서
사람은 옷을 입지 않고 살수 없다. 교수의 눈에 들어 인턴까지 하며 결국 ‘파마’라는 미용기술 덕분에 재판에서 이겨 무사히 졸업한다는 예기이다. 영화 <금발이 너무해>에서 의상 디자인을 전공한 주인공 엘르가 하버드 법대에 들어가면서 그녀의 의상또한 바뀌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따
<금발이 너무해>의 줄거리는 대충 이렇다. 그곳에서 하버드 법대에서 입학자를 뽑고 있는 것을 알고 지원하며 합격하게 된다 물론 거의 미모의 effect(영향) 이라고 볼수 있따 그곳에서 남자친구의 새로운 12캐럿의 주인공 약혼녀도 만나고 그들을 이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한다.
나도 화려한 의상을 굉장히 좋아한다. 또 간호사를 떠올린다면(제가 Nursing 과 라서요.^^) 깔끔한 의상에 머리까지 단정한 의사는 흰색 가운을 떠올리게 된다 판사라면 검은색 가운에 두꺼운 법관 책을 옆에 낀 모습을 떠올릴 것이다. 화려한 의상과 악세사리는 기본인 그녀는 남자친구가 자신의 신분에 맞는 여자와 결혼을 하겠다는 말에 충격을 받고 기분을 풀기 위해 네일아트점을 찾아간다.
레포트/생활전문
사람은 옷을 입지 않고 살수 없다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