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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라면 마케팅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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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0 1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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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전술은 주로 구 입하는 층인 주부를 중심으로 전술을 세워봤다.

⑶ 브랜드 애호도 -------------------------------------------------­­­3
마케팅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라면 / (마케팅조사자료)
1. 시장의 범위 --------------------------------------------------------1

1. 제품 --------------------------------------------------------------5
Ⅳ. marketing 활동에 대한 평가 및 대안
⑴ 거시적 environment -------------------------------------------------­­­­­2
3. 제품포지셔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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⑴ 인구통계적 변수 ------------------------------------------­-------3
2. marketing 믹스 활동 전술 평가 ---------------------------------------­­­­­­6
마케팅 삼양라면 마케팅전략(戰略) 라면 / (마케팅조사資料)

⑶ 재포지셔닝 --------------------------------------------------­­­­­4
3. 평가 및 대안 제시 --------------------------------------------------­6
Ⅱ. marketing 전술 동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삼양라면 마케팅보고서

⑵ 소비자의 상황 -------------------------------------------------­­­3
3. 경쟁시장특성(特性) -----------------------------------------------------­­2

⑴ 라면시장 내 범위 -------------------------------------------------1
4. 촉진 --------------------------------------------------------------5
과거에 라면이 처음 나왔을 때와 지금은 다르다. 삼양은 아직 농심의 신라면 과는 달리 아직 맛에 특징이 없어서 타 기업과 차별화된 맛을 개발하여 고객의 욕구 를 충족시키게 될 것이다. 삼양은 아직 농심의 신라면 과는 달리 아직 맛에 특징이 없어서 타 기업과 차별화된 맛을 개발하여 고객의 욕구 를 충족시키게 될 것이다. 우리의 전술은 주로 구 입하는 층인 주부를 중심으로 전술을 세워봤다. 동시에 젊은 층도 공략하게 되는데 이는 앞으로도 젊은이들이 동일한 라면을 구입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이 전술 에는 남성 고객의 잠재적 소비층을 다소 포기하게 된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 다. 이런 점은 차차 보완해 나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또한 현재 이미지인 라면의 원조는 오래된 이미지를 주기 쉽지만 젊은 컨셉의 광고를 통해 원조라면의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면 젊은 층의 고객으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을 수 있으리라 예상한다. 고객은 더 나은 서비스를 원하고 또한 고객의 입맛은 고급화되어있고 다양한 제품을 원한다. 고객은 더 나은 서비스를 원하고 또한 고객의 입맛은 고급화되어있고 다양한 제품을 원한다. 동시에 젊은 층도 공략하게 되는데 이는 앞으로도 젊은이들이 동일한 라면을 구입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이 전술 에는 남성 고객의 잠재적 소비층을 다소 포기하게 된다는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 다.
1. marketing 전술 평가 --------------------------------------------------­­5
과거에 라면이 처음 나왔을 때와 지금은 다르다. 또한 현재 이미지인 라면의 원조는 오래된 이미지를 주기 쉽지만 젊은 컨셉의 광고를 통해 원조라면의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면 젊은 층의 고객으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을 수 있으리라 예상한다. 이런 점은 차차 보완해 나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마케팅 삼양라면 마케팅전략 라면

Ⅰ. 브랜드의 동향과 경쟁시장
순서
3. 유통 --------------------------------------------------------------5
⑴ 브랜드 동향 --------------------------------------------------­­­­1
2. 표적시장선정 --------------------------------------------------­­­­­­3
⑵ 미시적 environment -------------------------------------------------­­­­­2
1. 시장세분화 --------------------------------------------------------­3
⑴ 소비자 포지셔닝 -------------------------------------------------­4






4. 시장 effect(영향) 요인 -------------------------------------------------­­­­­2



⑵ 대체시장 범위 --------------------------------------------------­­1

설명

http:

⑵ 경쟁적 포지셔닝 -------------------------------------------------­4


2. 브랜드의 동향과 경쟁시장 -----------­­--------------------------------1

2. 가격 --------------------------------------------------------------5
Ⅲ. marketing 믹스별 전술
⑵ 브랜드 특성(特性)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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