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을 구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기관과 프로그램(program]) 의 property(특성)에 적합한 평생교육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說明)하시오 > boston5 | boston.co.kr report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을 구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기관과 프로그램(program]) 의 property(특성)에 적합한 평생교육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說明)하시오 > boston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5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을 구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기관과 프로그램(program]) 의 prop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8 21:11

본문




Download :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hwp




2. 다양한 평생학습기관과 program의 特性에 적합한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역할


역할,자질,강사,평생교육사,관리자,평생학습




bibliography
1) 최고관리자의 역할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을 구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기관과 프로그램(program]) 의 property(특성)에 적합한 평생교육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說明)하시오
순서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전문성과 자질을 논함에 있어서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역할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平生敎育(평생교육)법 제24조 4항에 의하면,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역할은 기획, 진행, analysis(분석) , 평가 및 교수 업무의 수행으로 규정되어 있다 그리고 平生敎育(평생교육)법시행령 제17조에는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직무범위가 규정되어 있는데, 첫째, 平生敎育(평생교육) program의 요구analysis(분석) ㆍ개발ㆍ운영ㆍ평가ㆍ컨설팅 업무, 둘째, 학습자에 대한 학습정보 제공, 생애능력개발 상담ㆍ교수 업무, 셋째, 그 밖에 平生敎育(평생교육)진흥 관련 사업계획 등 관련 업무 등을 수행한다고 명시되어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을 구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기관과 program의 特性에 적합한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역할에 대해 기술해 보겠다.
Ⅰ. 서론

3. 시사점
Ⅰ. 서론

Download :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hwp( 67 )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을 구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기관과 프로그램(program]) 의 property(특성)에 적합한 평생교육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說明)하시오




Ⅱ. 본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3) 平生敎育(평생교육) 강사의 역할
2) 중간관리자의 역할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9070_01_.jpg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9070_02_.jpg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9070_03_.jpg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9070_04_.jpg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9070_05_.jpg



5)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역할


4) 平生敎育(평생교육) 담당자의 역할

Ⅲ. conclusion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을 구분하고 다양한 평생학습기관과 프로그램의 특성에 적합한 평생교육사의 역할에 대해 설명하시오




1. 평생학습사회에서 요구되는 平生敎育(평생교육)사의 기본적인 자질
다.
전체 18,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