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19:38본문
Download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pptx
Download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pptx( 77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analysis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오가든 슬리머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오가든 슬리머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1
2
3
4
5
목 차
오가든 슬리머 제품紹介
environment(환경) 分析 SWOT / BCG MATRIX Analysis
STP marketing goal(목표) 기준
Marketing Concept Proposal
4P MIX product&price place promotion
2013 HUFS Marketing Strategy
_SLIDE_4_
1
오가든 슬리머 제품紹介
오가든 슬리머 catefit
슬리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제품
대두 component의 체지방 감소 기능으로 가벼운 복부 X라인 관리를 돕는 슬리밍 앰플
2013 HUFS Marketing Strategy
1회 분량 : 1앰플(20ml)
1회 분량 당 함량 : 열량 5kcal, 탄수화물 1g(0%), 지방 0g(0%),
단백질 0g(0%), 나트륨 0mg(0%)
기능component - 대두이소플라본 배당체 36ml, L-카르니틴 300mg
TREND : 이너뷰티
과거 내면의 아름다움을 칭하던 것에서
‘먹는 미용제품’의 의미로
변함. 效果 극대화 욕구와
웰빙 트렌드에 맞추어
성장 중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새롭게 기능을 발견한 원료를 인체시험
등 다수의 과학적 근거data(자료)를 바탕으로
기능과 안전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직접 인정하는 제품
-1-
_SLIDE_5_
강한 화장품 특화 이미지
(전문 의약회사에 비해 취약한 믿음)
다이어트 보조식품시장 정보 부족)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대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 욕구 증대
…(투비컨티뉴드 )
순서
오가든,슬리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analysis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가든 슬리머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