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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3 2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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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6_

T
O
1.옷을 스스로 코디해서 입지 못하는 중장년층 다수 존재

2. 한국 중장년층 소비자에게 단품 판매의 한계

1.레포츠 활동 인구 증가
대부분의 중장년층 취미활동으로 등산 및 하이킹 등의 레포츠 응답

2.기업의 복장규제…(drop)

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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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UNIQUE CLOTHING WAREHOUSE
_SLIDE_2_
피라미드 구조
약점/강점 分析(분석)
위협/기회 分析(분석)
TOWS 分析(분석)
전략(戰略) /전술 도출
참고資料
목 차
_SLIDE_3_
편리한 구매environment(환경) 조성과 기존상품의 재定義(정이)를 통해서 중장년층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자.
구매력이 강한
중장년층 들의
브랜드 인지도
떨어진다
대부분의 중장년
단품을 스스로 코디할 능력부족
중장년층 위한
senior zone 마련
-도우미
(코디제안,
제품정보 제공)

중장년층 대상으매장 및 쇼윈도비즈니스 케쥬얼 의류 전시 강화

기존 기능성제품
중장년층 레포츠 동호회 지원
WHY
HOW
Governing Thought
피라미드 구조

HOW
W
H
Y
G
T

단품으로 상품
판매시 매출액
증가분의 한계
_SLIDE_4_
T : 옷을 스스로 코디해서 입지 못하는 중장년층 다수존재

...

_SLIDE_1_
UNIQUE CLOTHING WAREHOUSE
_SLIDE_2_
피라미드 구조
약점/강점 分析(분석)
위협/기회 分析(분석)
TOWS 分析(분석)
전략(戰略) /전술 도출
참고資料
목 차
_SLIDE_3_
편리한 구매environment(환경) 조성과 기존상품의 재定義(정이)를 통해서 중장년층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자.
구매력이 강한
중장년층 들의
브랜드 인지도
떨어진다
대부분의 중장년
단품을 스스로 코디할 능력부족
중장년층 위한
senior zone 마련
-도우미
(코디제안,
제품정보 제공)

중장년층 대상으매장 및 쇼윈도비즈니스 케쥬얼 의류 전시 강화

기존 기능성제품
중장년층 레포츠 동호회 지원
WHY
HOW
Governing Thought
피라미드 구조

HOW
W
H
Y
G
T

단품으로 상품
판매시 매출액
증가분의 한계
_SLIDE_4_
T : 옷을 스스로 코디해서 입지 못하는 중장년층 다수존재

한국 중장년층 소비자에게는 단품 판매의 한계가 있음
O : 빠른 트렌드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층과

패션에 관심이 있는 구매력을 보유한 중장년층의 증가

등산 및 하이킹 등의 레포츠 활동 인구 증가

기업의 복장규제 완화와 주 5일제 확산으로 비즈니스 캐쥬얼 일반화

위협/기회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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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강점 分析(분석)
S : R&D센터 및 섬유전문 업체와 협력으로 앞선 기술력보유

탄탄한 자본력으로 공격적 경영 가능
W :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구매 environment(환경) 제공하지 못하는 매장운영방식

구매력 강한 중장년층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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