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서비스marketing (理論,전술,차이점) > boston5 | boston.co.kr report

서비스marketing (理論,전술,차이점) > boston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5

서비스marketing (理論,전술,차이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5 01:22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이론,전략,차이점).hwp







순서

1. 서비스 마케팅의 기본적인 이해

(1). 서비스 마케팅의 定義(정이)
·서비스의 定義(정이)는 대체로 무형성에 주목하여 학자들의 수만큼이나 다양하게 주장됨.
·서비스 개념(槪念) 규정이 가지는 본질적 한계를 인정하면서 서비스를 定義(정이)함.
·“서비스는 사람들의 필요(needs)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인간 또는 설비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제공되는 무형의 것”
·서비스 마케팅은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활동.
·서비스 마케팅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개인 및 조직의 활동
·서비스라는 상품이 갖는 특징으로 인하여 마케팅 방법, 조직, 시스템 및 프로세스 등이 조금씩 달라짐.

(2). 서비스 마케팅의 characteristic(특성)
·서비스가 갖는 독특한 characteristic(특성)으로는 무형성(Intangibility), 소멸성(Perishability), 이질 성(Heterogeneity), 비분리성(Inseparability) 등이 있음.

(3). 서비스 마케팅의 분류
① 투입요소에 따른 분류(Lovelock, 1991)
◎ Morris & J…(省略)


marketing 전술-서비스마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서비스마 , 서비스마케팅(이론,전략,차이점)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이론,전략,차이점).hwp( 82 )


서비스marketing (理論,전술,차이점)


서비스마케팅(이론,전략,차이점)_hwp_01.gif 서비스마케팅(이론,전략,차이점)_hwp_02.gif 서비스마케팅(이론,전략,차이점)_hwp_03.gif 서비스마케팅(이론,전략,차이점)_hwp_04.gif 서비스마케팅(이론,전략,차이점)_hwp_05.gif 서비스마케팅(이론,전략,차이점)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전체 18,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