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마케팅전략(strategy) > boston5 | boston.co.kr report

마케팅전략(strategy) > boston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5

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2 11:52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ppt





마케팅전략(strategy)



마케팅전략(strategy)에 대한 글입니다.
(2) 시advantage유율만이 시장기회를 결정하지는 않는다.[마케팅]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없음

 BCG도표의 問題點

(1) 시advantage유율과 수익성은 반드시 비례하지 않는다.
마케팅전략_ppt_01.gif 마케팅전략_ppt_02.gif 마케팅전략_ppt_03.gif 마케팅전략_ppt_04.gif 마케팅전략_ppt_05.gif 마케팅전략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전략.ppt( 19 )




[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
순서


마케팅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3) 시장을 어떻게 定義(정이)하느냐에 따라서 SBU의 위치가 달라질 수 있다
(4) 때에 따라서는 스타에 투자할 수 있고, 골칫거리도 회생시킬 수
있다
(5) 고성장분야에 있는 사업부(제품)는 반드시 자금을 더 많이 필요로
한다는 가정도 맞지 않을 수 있다 (합리적 경영)
4) GE 접근방법

원의 크기 : 관련시장의 크기
원속의 빗금 : 사업의 시advantage유율
수직축 : 시장매력성
수평축 : 경쟁적 위치
 GE 포트폴리오 모델에 있어 시장매력도와 경쟁적 위치 결정요인

시장매력도 경쟁적 위치

총 시장규모 시advantage유율
연간시장성장률 점유율 성장추세
歷史(역사)적 이익추세 제품의 질
경쟁강도 상표의 명성
기술적 필요조건 유통망
인플레 대응력 촉진의 효율성…(drop)

다.
전체 18,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