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KTF 성공instance(사례) 광고기획서 > boston5 | boston.co.kr report

KTF 성공instance(사례) 광고기획서 > boston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5

KTF 성공instance(사례)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5 22:37

본문




Download : KTF 성공사례 광고기획서.hwp





따라서 KTF는 전국 각지의 대리점 수를 늘려나가는 데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이다.

2) 유명 장소에서의 길거리 판매
백화점 앞이나 명동, 신촌, 동대문과 같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유명 장소를 보면, KTF의 가입을 요구하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런 곳에서의 판매는, 직접 대리점까지 가지 않더라도 살 수 있게 하며, KTF에서는 길거리 판매에 여라가지 혜택을 주어 판매를 촉진시키기도 한다.

Download : KTF 성공사례 광고기획서.hwp( 74 )





순서
광고와홍보레포트 , KTF 성공사례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Ⅰ. 배경
1. 기업 이미지 및 characteristic(특성)
2. 브랜드 이미지 및 characteristic(특성)
3. 시장상황 및 마켓쉐어
4. 유통구조
5. 촉진 활동(promotions)
6. 경쟁사 characteristic(특성)

Ⅱ. 타겟
1. 인구통계학적 구분
2. 지역적 characteristic(특성)
3. 보편적인 정서와 관념
4. 라이프 스타일

Ⅲ. 목표(goal)

Ⅳ. 매체
1. 전체적인 매체전술 개요
2. 매체 집행의 시기적인 단계

Ⅴ. 컨셉
1. 差別(차별) 화 요소
2. 마케팅상 강조점
3. 광고 컨셉

Ⅵ. conclusion
1. 성공 이유
2. improvement점



4. 유통구조

마케팅 전술에서 “유통(place)`(혹은 distribution) 요소는 성공적인 사업에서 필수 불가결한 것이다. 아무리 훌륭한 제품을 갖고 있어도 그것을 찾을 수 없다면 누구도 그것을 살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1) 대리점에서의 판매
KTF는 전국 각지에 대리점을 두어, KTF에 가입하려는 고객들이 어디서나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있으며, 이러한 대리점에서의 판매가 주류를 이룬다.

3) 인터넷(Internet) 판매
KTF는 아직 인터넷(Internet) 판매를 하지 않고 있다 물론 단말기의 판매나 부가서비스의 변경 등은 인터넷(Internet)을 통해 할 수 있으나, PCS는 개인정보의 유출과 개인자산의 이용의 정도가 매우 크기에 보안의 문제로 인하여, 본인이 직접 가입하는 형태를 계속 유지하고…(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광고와홍보repor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KTF 성공instance(사례) 광고기획서
KTF%20성공사례%20광고기획서_hwp_01.gif KTF%20성공사례%20광고기획서_hwp_02.gif KTF%20성공사례%20광고기획서_hwp_03.gif KTF%20성공사례%20광고기획서_hwp_04.gif KTF%20성공사례%20광고기획서_hwp_05.gif KTF%20성공사례%20광고기획서_hwp_06.gif

다.
전체 18,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