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 boston5 | boston.co.kr report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 boston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5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19:57

본문




Download :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앞에서 배운 부정사를 제대로 이해했다면 동명사를 이해하기는 그리 어렵지 않다.(현재분사는 다음 시간에 To be continued.)
① Mastering(≒ To master) English grammar is very difficult.



동명사는 한 문장에서 주어, 보어, 타동사나 전치사의 목적어로 쓰인다. 외모만큼은 ‘동사원형 + ing`로 현재분사와 똑같이 생겼다.(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과 비슷)

다.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 대학 보고서 제출자료(資料)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 대학 레포트 제출자료



1. 동명사의 기능


Download :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hwp( 44 )



순서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5084_01_.gif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5084_02_.gif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5084_03_.gif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5084_04_.gif
설명

동명사는 동사적 特性과 명사적 特性을 가지는 아주 특이한 녀석이다.
전체 18,1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