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유통전술,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6 02:27
본문
Download : 다이소,유통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_SLIDE_2_
기업intro
1
SWOTanalysis(분석) , 4Panalysis(분석)
2
다이소의 유통책략
3
유통책략에 관한 문제점(問題點) 및 改善(개선) measure(방안)
4
목차
_SLIDE_3_
기업intro
1992
다이소 아성산업 창립
국내 최초의 균일가 매장 오픈
1997
2009
전국 매장 500호점 돌파
매출액 3,300억
연혁
한월그룹 계열
_SLIDE_4_
기업intro
균일가 유통의 NO.1 브랜드
성장 스토리
기업 이념
150억
3,300억
1999
2009
52개
518개
1999
2009
1만
18만명
1999
2009
매출규모 (연간)
매장 수(연말기준)
고객 수(일 平均(평균))
22배 증가
10배 증가
18배 증가
_SLIDE_5_
기업intro
SMART 경영방침
고객이 사고싶어 하는 것 을 판다
싸게판다 가 아닌
소비자들이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데 기여한다
D I Y
Do It Yourself
_SLIDE_6_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日本 다이소의 높은 브랜드 이미지
다양한 제품 구색
높은 접근성
가격경쟁력 우위
대형매장
낮은 품질의 고정관념
상품에 대한 낮은 경쟁력
경쟁업체에 비해 뒤처지는 마케팅 광고 책략
제품 서비스 기간이 매우 짧음
가격 융통성 부족
경기침체로 저가제품 선호
대행할인마트와의 시너지 efficacy
계절성을 타지 않는 제품 特性(특성)
지배기업 가능성
장기간 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할인점 culture 발달로 가격경쟁 불가피
재료 원가의 인상
SWOTanalysis(분석) , 4Panalysis(분석)
_SLIDE_7_
SWOTanalysis(분석) , 4Panalysis(분석)
저 가격 및 균일가 가격책략을 통한 경쟁력 우위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
DPS(Digital Picking System) 다품종 소량배송 시스템 등 독자적 물류서비스 구축
니즈에 맞는 다양한 구색으로 고객 유인
가격대비 높…(skip)
설명
다이소,유통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다이소,유통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다이소 유통전략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다이소,유통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3 )
레포트/경영경제
다이소,유통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이소,유통전술,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이소,유통전술,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