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원격교육의 구성定義(정의) 으로서의 자율의 의미와 중요성 > boston5 | boston.co.kr report

원격교육의 구성定義(정의) 으로서의 자율의 의미와 중요성 > boston5

본문 바로가기

bost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원격교육의 구성定義(정의) 으로서의 자율의 의미와 중요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17:26

본문




Download : EduDist.hwp




1. 자율의 의미
3. 원격교육의 characteristic(특성)

2. 자율의 중요성

설명




Download : EduDist.hwp( 83 )




3. 원격교육에서 자율의 실천




원격교육에서자율의실천 자율의중요성 원격교육에서의자율 원격교육의자율성이론 / (원격교육)
Ⅲ. 원격교육의 자율성理論(이론)

Ⅳ. 원격교육에서의 자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원격교육의 구성定義(정의) 으로서의 자율의 의미와 중요성
이러한 원격교육의 concept(개념) 중에서도 ‘자율’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따 즉 학습자가 자율적인 존재가 되는 것은, 학습자가 스스로 학습 요구를 인식하고, 학습 목표(目標)를 결정하며, 내용을 선택하고, 학습 strategy을 수립하며, 교수 매체와 자료(data)를 구비하고, 추가적으로 필요한 인적․물적 자원을 확인․활용하며, 스스로 학습을 조직․통제․검사․평가하게 될 때이다.
4. 원격교육 발생배경
교사의 지도아래, 비슷한 연령 집단의 학생들이 집단을 이루어서, 정해진 시간에 학습해야 한다는 그러한 concept(개념)의 틀에서 서서히 벗어나려 하고 있따 아울러, 지금까지 우리가 가장 efficacy적이고 효율적이라고 여겨왔던 교수와 학습의 모델들이 정보화시대의 새로운 학습자들의 요구를 수용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이 있따 정보공학 또는 교육공학은 이러한 전통적 concept(개념)의 교수-학습체제의 變化(변화)들을 선도하는 중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따 정보화시대의 교수-학습체제는 기존의 전통적인 concept(개념)의 교수-학습의 체제와는 다른 새롭고 혁신적인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

원격교육에서자율의실천 자율의중요성 원격교육에서의자율 원격교육의자율성이론

◉Reference List◉
http:
1. 원격교육의 정의
원격교육에서자율의실천 자율의중요성 원격교육에서의자율 원격교육의자율성theory / (원격교육)


따라서 다음에서는 원격교육에 있어서의 자율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살펴보고, 또한 방송대학에서 자율의 concept(개념)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자율 concept(개념)을 실천하기 어려운 이유 등에 관련되어 논의하고자 한다. 이러한 새롭고 혁신적인 교육 체제중의 하나가 원격교육이다.
Ⅴ. 결 론
2. 원격교육의 理論(이론)적 기초

Ⅱ. 원격교육



순서

Ⅰ. 서 론
다.
Total 18,1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ost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