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19:57
본문
Download :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앞에서 배운 부정사를 제대로 이해했다면 동명사를 이해하기는 그리 어렵지 않다.(현재분사는 다음 시간에 To be continued.)
① Mastering(≒ To master) English grammar is very difficult.
동명사는 한 문장에서 주어, 보어, 타동사나 전치사의 목적어로 쓰인다. 외모만큼은 ‘동사원형 + ing`로 현재분사와 똑같이 생겼다.(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과 비슷)
다.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 대학 보고서 제출자료(資料)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 - 대학 레포트 제출자료
1. 동명사의 기능
Download :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hwp( 44 )
순서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5084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2/%5B%EC%98%81%EC%96%B4%EA%B5%90%EC%9C%A1%5D%20%EB%AC%B8%EB%B2%95%EA%B5%90%EC%9C%A1%20-%20%EB%8F%99%EB%AA%85%EC%82%AC-5084_01_.gif)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5084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2/%5B%EC%98%81%EC%96%B4%EA%B5%90%EC%9C%A1%5D%20%EB%AC%B8%EB%B2%95%EA%B5%90%EC%9C%A1%20-%20%EB%8F%99%EB%AA%85%EC%82%AC-5084_02_.gif)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5084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2/%5B%EC%98%81%EC%96%B4%EA%B5%90%EC%9C%A1%5D%20%EB%AC%B8%EB%B2%95%EA%B5%90%EC%9C%A1%20-%20%EB%8F%99%EB%AA%85%EC%82%AC-5084_03_.gif)
![[영어교육] 문법교육 - 동명사-5084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2/%5B%EC%98%81%EC%96%B4%EA%B5%90%EC%9C%A1%5D%20%EB%AC%B8%EB%B2%95%EA%B5%90%EC%9C%A1%20-%20%EB%8F%99%EB%AA%85%EC%82%AC-5084_04_.gif)
설명
동명사는 동사적 特性과 명사적 特性을 가지는 아주 특이한 녀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