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아시아나,flight(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 boston6 | boston.co.kr report

아시아나,flight(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 boston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6

아시아나,flight(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13:36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순서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01

서론
02

환경 analysis
03

SWOT analysis
04

STP
05

結論(결론)
_SLIDE_3_
1. 서 론
_SLIDE_4_




1. 서론
1) 연구 배경
88년 2월에 창립된 ‘아시아나항공’은 정기항공운송사업지도육성지침(1990.10 - 1994.8)
‘대한항공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적항공사로,
아시아나는 단거리 위주로 성장시킨다.’
94년 9월부터 실행된 ‘국적항공사경쟁력강화지침’
‘모든 항공사에 균등한 경쟁기회를 준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무한경쟁 체재로 돌입
2) 연구 목적
2위일 수 밖에 없었던 후발주자 아시아나 항공의
선발주자 대한항공을 따라잡기 위한 책략 모색
1.1. 연구 배경 및 목적


_SLIDE_5_




1. 서론
1.2. 연구 방법


_SLIDE_6_
2. 환경 analysis
_SLIDE_7_




2. 환경 analysis
경제적환경
- 서브프라임
- 고유가 지속, 투기자금 유입, 달러화 약세, 지정학적 불안
- 긴축운영 체제 강화
- 물가 불안 증가
- 금융 불안 심화
- 선진국의 올해 경제성장률 하락
2.1 거시환경 analysis
_SLIDE_8_




2. 환경 analysis
기술적환경
- 허브 앤 스포크형 네트워크 시스템(HASS)
- 컴퓨터 예약 시스템
- 프리퀀트 플라이어 호로그램(FFP)
- 업무제휴
2.1 거시환경 analysis
_SLIDE_9_




2. 환경 analysis
정치/사회적환경
- 총인구 증가율 둔화
- 국제화 시대의 항공기 이용 빈도수 증가
- 자사 이미지 평가 환기와 시너지 efficacy
- 책임 경영을 중시하는 사회 분위기
- 국내 파일럿 교육에 대한 정책적 지원 부족 …(skip)


아시아나,flight(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91 )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flight(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사 아시아나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1.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2.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3.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4.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5.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6.gif



설명



다.
전체 18,2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