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戰略分析(분석) > boston6 | boston.co.kr report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戰略分析(분석) > boston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6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戰略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21:47

본문




Download :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ppt




,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
목 차
가. About a Anycall
나. 프리미엄 전략(戰略)
다. 명품 Anycall의 도
라. 10조의 제언
가. About a Anycall
1. Birth of Anycall
2. History of Anycall
3. 애니콜의 성공 요인
1. Birth of Anycall
첫걸음 : 1988년, SH-100으로 휴대폰 시장에 진입
피어나는 인기 : SH-700으로 시장 점유율 15% 달성
박차가하기 : 기억하기 쉬운 자체 브랜드 개발 요구
굳히기 : 애니텔 → 애니콜
브랜드 애니콜
2. History of Anycall
시장진입기(’93.10~’94.03)

휴대폰 사업 스타트

SH-700 출시

시장 진입 성공

差別(차별) 화기(’94.08~’98.06)
애니콜 브랜드 출범
“한국 지형에 강하다”
시장 선두주자로
(M/S:52%)
확장기 (’97.10~’98.06)
PCS서비스스타트, 시장확장
세계 최경량, 최소형모델 개발
CDMA 휴대폰 수출
올림픽 formula스폰서 스타트
대표성획득기(’98.07~’99.08)

경쟁속 NO.1 브랜드로 ? 18mm 초박형 휴대폰 개발? 휴대폰 해외생산 스타트
“내게 힘을 주는 소리”
세분화기(’99.09~’01.02)
20대가 신규주력시장으로
휴대폰 판매 세계 4위 등극
듀얼 폴더 출시
“내 손안의 디지털 세상”
리뉴얼기(’01.03~2004년)
애니콜 SKT와 함께 시장선도
W-CDMA 휴대폰 개발
Digital Exciting Anycall
BI 재정립
2. History of Anycall
:: 휴대전화 연간 생산 1억 대 돌파
:: 인도에 휴대폰 공장 준공
:: 700만 화소 디카폰 출시
:: 두께 6.9mm 울트라 슬림폰 출시
:: 최고 스타 모델로 스타marketing
최근
3. 애니콜의 성공요인
한국인의 자부심을 상징하는 브랜드 파워 구축
첨단 기술의 발 빠른 도입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戰略分析(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戰略分析(분석)


애니콜의,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애니콜의%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1.gif 애니콜의%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2.gif 애니콜의%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3.gif 애니콜의%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4.gif 애니콜의%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5.gif 애니콜의%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6.gif

Download :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ppt( 52 )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18,2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