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중소벤처경영론 > boston6 | boston.co.kr report

중소벤처경영론 > boston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6

중소벤처경영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03:00

본문




Download : 중소벤처경영론.ppt




중소벤처경영론_4장 , 중소벤처경영론경영경제레포트 ,
중소벤처경영론
중소벤처경영론_ppt_01.gif 중소벤처경영론_ppt_02.gif 중소벤처경영론_ppt_03.gif 중소벤처경영론_ppt_04.gif 중소벤처경영론_ppt_05.gif 중소벤처경영론_ppt_06.gif



설명

중소벤처경영론_4장



ㆍ소규모 창업 기업은 단순히 규모가 축소된 대기업과 같은 형태의 마케팅을 구사할 수는 없다.  창업 기업의 마케팅은 대기업이 구사하는 마케팅의 원리와 같을 수 있으나, 게릴라적 마케팅의 결정적 차이점은 대기업에 …(skip)
중소벤처경영론에 대한 파워포인트 reference(자료)입니다.

ㆍ예를 들면 전문 광고 회사를 파트너로 하여 여러 가지 광고 캠페인을 시도해 볼 수 있는 대기업과는 달리 창업 기업가는 단 한 번의 공략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을 터득해야 한다.


Download : 중소벤처경영론.ppt( 17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즉 생존을 위해서는 창업 기업가(중소기업가)는 극히 한정된 자원을 가지고 대기업이나 중견 기업의 최고 경영자와는 다른 관점에서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야 한다.
중소벤처경영론에 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전체 18,2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