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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중간Task 물] 한국어교육학개론(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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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7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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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번 보고서에서는 한국어의 음운 규칙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왜냐하면 잘못된 발음은 의사소통의 문제를 초래하기 때문이다 초급단계에서 발음 학습이 제대로 이루어져야만 이후에도 학습자는 제대로 된 발음을 구사할 수 있다. 음운이란 언어의 소리 체계로써 본론에서는 음운 규칙에 대해 살펴보고 이중 비음화 현상을 중심으로 발음 교수의 단계별 교수 대책을 수립해보도록 하겠다.


1) 도입
2) 제시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4. 발음 교육을 위한 구체적 활동



4) 사용

다. 동시에 발음은 모국어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분야로써 그만큼 학습이 어렵다. 발음은 말하기, 듣기와 모두 연계되어 있다는 점에서 구어 교육의 core이며, 정확한 발음과 자연스러운 억양은 언어의 학습을 지속시키는 강한 동기라는 점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이를 통해 언어 학습에서 중요한 정확한 발음을 익히고 구사함에 있어서 효율적인 교육 방식이 무엇인지 고민해보도록 하겠다.
5) 마무리


설명


한국어교육학개론(공통)


2020학년도 2학기 Task 물(온-라인 제출용)
2. 비음화 현상 introduce 및 예시

reference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7070_05_.jpg

1. 음운 규칙의 이해
Ⅰ. 서론
방송통신대학교,중간과제물,한국어교육학개론,음운규칙,비음화현상,발음교수단계별교수방안,발음교육,비음화현상교수방안


음운 규칙 중 하나를 골라 해당 규칙을 설명하고, 구체적인 예시를 통해 발음 교수의 단계별(도입-제시, 설명-연습-사용-마무리) 교수 대안을 나타내시오.
Ⅰ. 서론

Ⅲ. 結論(결론)

Ⅱ. 본론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중간Task 물] 한국어교육학개론(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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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 한국어교육학개론(공통) 음운 규칙 중 하나를 골라 해당 규칙을 설명하고, 구체적인 예시를 통해 발음 교수의 단계별(도입-제시, 설명-연습-사용-마무리) 교수 방안을 기술하시오.
5. 비음화 현상 교수 대책

3. 발음 교수의 단계별 교수 대책
3) 연습
순서

언어를 배울 때 정확한 발음을 익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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