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KT&G분석,KT&G마케팅strategy,소비자행동분석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15:14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KT&G분석,KT&G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분석사례.pptx






소비자행동분석,KT&G분석,KT&G마케팅strategy,소비자행동분석事例
소비자행동분석,KT&G분석,KT&G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분석사례 , 소비자행동분석,KT&G분석,KT&G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분석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KT&G KT&G마케팅전략 소비자행동사례
_SLIDE_1_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KT&G 소비자행동 分析(분석)
1
KT&G 선정동기
배경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WOT 分析(분석)
시장세분화/표적화/포지셔닝 : STP 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성과分析(분석)
향후 사업 방향과 책략 제안
_SLIDE_3_
KT&G 선정동기
CHAPTER 1
_SLIDE_4_
사업 방향
KT&G 소비자행동 分析(분석)
3
명확한 기업 이미지
2002년 말 이미지 improvement(개선) 목적
한국담배인삼공사 → KT&G
담배판매를 통해 이윤을 창출하는 좋지 않은 회사이미지
젊은이의 future(미래)를 함께 열어가는 책임 있는 기업 이미지
_SLIDE_5_
배 경
CHAPTER 2
_SLIDE_6_
자사 정보
KT&G 소비자행동 分析(분석)
5
기업사명
“글로벌 초우량 기업의...
_SLIDE_1_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KT&G 소비자행동 分析(분석)
1
KT&G 선정동기
배경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WOT 分析(분석)
시장세분화/표적화/포지셔닝 : STP 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성과分析(분석)
향후 사업 방향과 책략 제안
_SLIDE_3_
KT&G 선정동기
CHAPTER 1
_SLIDE_4_
사업 방향
KT&G 소비자행동 分析(분석)
3
명확한 기업 이미지
2002년 말 이미지 improvement(개선) 목적
한국담배인삼공사 → KT&G
담배판매를 통해 이윤을 창출하는 좋지 않은 회사이미지
젊은이의 future(미래)를 함께 열어가는 책임 있는 기업 이미지
_SLIDE_5_
배 경
CHAPTER 2
_SLIDE_6_
자사 정보
KT&G 소비자행동 分析(분석)
5
기업사명
“글로벌 초우량 기업의 빛나는 future(미래),
KT&G가 만들어 갑니다”
경영이념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
기업비전
- 기업가치와 구성원 가치의 극대화를 통해 글로벌 초 우량기업으로 도약
신규사명 의미(korea Tomorrow & Global )
한국의 future(미래) 그리고 세계화 future(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전과 도전의식을 의미
_SLIDE_7_
매 출
KT&G 소비자행동 分析(분석)
6
매출 22,627억원
자산 36,684억원
순이익 6,497억원
중장기 목표(goal)
2015년 담배사업 매출 4조 1,500억원
영업이익 1조1,500억원 달성
민영화 이후 기업 이미지를 계속 제고시켜 성공적인 경영
_SLIDE_8_
매 출
KT&G 소비자행동 分析(분석)
7
① 담배 이외의 성장 엔진 부재
② 약한 브랜드 파워
KT&G
JT등
PM
BAT
61.7%
38.3%
2…(생략(省略))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KT&G분석,KT&G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분석사례.pptx( 8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소비자행동,KT&G,KT&G마케팅전략,소비자행동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소비자행동분석,KT&G분석,KT&G마케팅strategy,소비자행동분석事例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