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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학] NXT라인트레이서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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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0 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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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트랙을 계속 이탈했다. 바퀴 안쪽에 베어링을 사용한 이유는 바퀴를 바로 모터에 연결하게 되면, 바퀴가 모터에 눌려서 안가거나, 바퀴와 모터사이의 거리를 확실하게 맞출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빛 센서를 앞쪽으로 빼고, 제작하였다. 바퀴 안쪽에 베어링을 사용한 이유는 바퀴를 바로 모터에 연결하게 되면, 바퀴가 모터에 눌려서 안가거나, 바퀴와 모터사이의 거리를 확실하게 맞출 수 없었기 때문이다.
다.
완성한 본체가 회전할 때, 회전각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바퀴와 바퀴사이를 최대로 줄였다. 그리고 모터와 모터 사이의 거리에 홀수개의 부품을 넣어서, 빛 센서가 전체 본체의 정 가운데 오도록 설계하였다. 이유는 앞쪽이나 뒤쪽에 nxt를 고정시키면, nxt의 무게가 있기 때문에 무게 중심이 앞.뒤로 쏠리게 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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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와 모터사이에 nxt를 고정시켰다. 그래서 빛 센서를 바퀴 축 바로 앞에 달았었다. 그러면 본체가 중심을 잡지 못하고 쓰러지게 될 가능성이 있따 또 센서와 모터를 nxt에 연결해야 하는데 센서를 앞쪽에 달았으니, 본체 중심에 고정시키면, 최소한의 연결선으로 센서와 모터를 nxt본체에 연결할 수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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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학] NXT라인트레이서 보고서

->빛 센서를 본체 앞쪽으로 빼낸 이유는 처음 제작 할 때는 빛을 감지하면 바로 모터가 반응하는 원리인줄 알았다.
공학,NXT라인트레이서 보고서,NXT





설명
●빛 센서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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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뒤에 있는 뒷바퀴는 회전을 할 경우 회전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모터 한 개로 만들려고도 했었지만 이것은 회전을 할 수가 없어서, 직선트랙이 아니라면 제작이 불가능했다. 뒷바퀴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게 만들어서 어느 방향이든 회전이 가능하다.






순서

●nxt본체 설계

완성한 본체가 회전할 때, 회전각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바퀴와 바퀴사이를 최대로 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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