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Internet marketing 실무사 > boston7 | boston.co.kr report

Internet marketing 실무사 > boston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7

Internet marketing 실무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2:17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실무사.ppt




 최근의 누리망 관련 동향

 쇼핑몰(B-to-C) 시장 分析(분석)

 누리망 마케팅

 事例연구

 맺음말



* 주부 누리망 이용자 유형

- 사용용도 : 쇼핑 (57.2 %) , 육아정보
(43.3 %), 설문조사 (34.8 %),
무료전화 (43.2 %)
- 주 이용시간 : 09 : 00 ~ 12 : 00(am)
-> 26.7 %
- 사용이유 : 구매가 편리 (58.6 %)
가격이 저렴 (40.1 %)
배달을 잘함 (39.2 %)
- U R L 은 신문,잡지기사 (65 %)
…(투비컨티뉴드 )

- 사용용도 : 쇼핑 (57.2 %) , 육아정보


레포트/경영경제

* 주부 인터넷 이용자 유형 - 사용용도 : 쇼핑 (57.2 %) , 육아정보 (43.3 %), 설문조사 (34.8 %), 인터넷마케팅과실무사 , 인터넷 마케팅 실무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실무사.ppt( 59 )


Internetmarketing 과실무사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Internet marketing 실무사
(43.3 %), 설문조사 (34.8 %),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1.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2.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3.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4.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5.gif 인터넷%20마케팅%20실무사_ppt_06.gif


* 주부 Internet 이용자 유형


다.
전체 18,3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