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본죽의 marketing 과 성공요인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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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7 08:5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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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undation 이래 본죽은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foundation 3년 만에 전국에 4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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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reference(자료)]
www.economy.hankooki.com
본죽은 우리 고유 건강식의 글로벌 브랜드사업의 일환으로 2004년 11월 이미 日本(일본), 미국, 중국에 상표출원 등록을 마쳤으며, 2005년 5월 日本(일본) 내에 법인을 설립, 같은 해 7월 국내 죽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는 처음으로 日本(일본) 동경에 본점 1호점을 오픈,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본격적인 해외사업에 첫 삽을 들어올렸다. 본죽은 기존 가맹점의 상권보호를 강화해나가면서 월 20개 내외의 가맹점을 현재 꾸준히 늘려가고 있으며 foundation 3주년인 2005년 9월을 기점으로 하여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 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따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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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 본죽의 marketing 과 성공요인 analysis
본죽의 marketing 과 성공요인 analysis에 대한 A+ 보고서
7. 결점과 개선대책
2002년 8월 대학로에 1호점 개설을 한 본죽은 우리나라 전통음식인 ‘죽’을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대표적인 웰빙 건강식품으로 상품화하였으며 다양한 음식관련 foundation 컨설팅과 독자적인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 메뉴의 다양화에 성공한 <죽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6. 본죽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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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 - 김철호, 비전코리아, 2010
8. 향후 展望
본죽 경영전략, 본죽 마케팅전략, 외식프랜차이즈경영, 외식프랜차이즈전략, 외식사업성공사례, 프랜차이즈경영전략
순서
절대적인 믿음으로 성공한 한국의 CEO들 - 지승룡, 도마의길, 2008
3. SWOT 분석
4. STP 분석
2. environment(환경) 분석
본죽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bonjuk.co.kr www.bonfamily.co.kr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hankyung.com www.economy.hankooki.com www.munhwa.com 정성 - 김철호, 비전코리아, 2010 절대적인 믿음으로 성공한 한국의 CEO들 - 지승룡, 도마의길, 2008 위기의 인생2막 1인 기업이 희망이다 - 권혁기, 더 북스, 2007 꿈꾸는 죽장수 - 김철호, 거름,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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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꾸는 죽장수 - 김철호, 거름,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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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위기의 인생2막 1인 기업이 희망이다 - 권혁기, 더 북스,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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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4P 분석
1. 본죽 introduc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