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경영 marketing 책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3 13:56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pptx






대한항공,경영,마케팅전략,대한항공,기업,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Premium
_SLIDE_2_
CONTENTS
01 들어가며
선정동기
대한航空 기업introduce
environmentanalysis
-대한航空의 Five Forces
-국내시장점(長點)유율
-SWOTanalysis
02 프리미엄 전략(戰略)
고급기재전략(戰略)
-프리미엄 航空기 A380
기내 서비스 고급화
-프리미엄 고객 호로그램 ‘KAL 프리미엄 케어서비스
-일등석 한정식 사전주문 서비스
제휴마케팅
-명품 샴페인인 `페리에 주에’
-명품와인 화장품 ‘다비 화장품’
-롯데 호텔과의 제휴
마일리지 호로그램
03 VIP 航空사
선정동기
기업introduce
environmentanalysis
04 마무리
conclusion(결론)
_SLIDE_3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들어가며
선정동기
기업introduce
environmentanalysis
_SLIDE_4_
프리미엄 전략(戰略) 을 취하는 航空사
저비용 전략(戰略) 을 취하는 航空사
‘航空산업의 양극화’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선정동기
_SLIDE_5_
국내선에서 저가 航空사 수송실적 점유율 41%
‘저비용 航空사(LCC)의 위협’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선정동기
_SLIDE_6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선정동기
_SLIDE_7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기업introduce
대한航空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航空기 보유 대수
148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112개 도시
비전
세계 航空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사
미션
Excellence in Flight
- 최상의 운영체제
-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 change(변화)지향적 기업文化(문화)
_SLIDE_8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기업소…(drop)
설명
순서
대한항공 경영 marketing 책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pptx( 46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대한항공 기업 PPT
대한항공 경영 marketing 책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