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지 말고 差別(차별) 화 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05:17
본문
Download : .hwp
15. 무discrimination 성장을 피하라
3. discrimination화의 함정
7. 속성을 찾아라
18. discrimination성의 유지
13. 최신이 되어라
마케팅 포지셔닝 차별화의단계 전문성을 갖춰라 입소문 마케팅 / (마케팅 포지셔닝)
16. 희생도 필요하다
14. 입소문 marketing
2. 독특한 판매 제안
17. 세계적인 discrimination화
Ⅱ. 主要 內容
6. 최초가 되어라
Ⅰ. 序
4. discrimination화의 단계
10. 전문성을 갖춰라
5. 포지셔닝
다. 개인 맞춤 marketing 이 기업 성장의 특효약처럼 인식되고 있는 요즘 상황에 비추어 다소 시대에 뒤쳐진 느낌을 받을 수는 있다.
마케팅 포지셔닝 差別(차별) 화의단계 전문성을 갖춰라 입소문 마케팅 / (마케팅 포지셔닝)
12. 생산 과정의(定義) discrimination화
8. 선두가 되어라
최근 CRM이 붐을 이루면서 고객 개인을 중시하는 개인 맞춤 marketing 이 중시되고 있는데 반해, 이 책에서 논의하고 있는 discrimination화 marketing 의 방법은 전형적인 매스 marketing (mass marketing)이라고 할 수 있다. 8장부터 22장까지는 discrimination화를 위한 방법에 대해 정리(整理) 하고 있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1. 선호도를 이용하라
마케팅 포지셔닝 차별화의단계 전문성을 갖춰라 입소문 마케팅
19. 최고경영자의 discrimination성
1. 선택의 홍수
9. 전통을 앞세워라
설명
순서
Download : .hwp( 34 )
튀지 말고 差別(차별) 화 하라
본서는 22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앞의 1˜6장은 discrimination화의 중요성에 대한 설명(說明), 그리고 7장은 discrimination화의 단계에 대해 설명(說明)한다. 그러나, 아무리 개인 맞춤 marketing 의 중요성이 강조되더라도 전통적인 매스 marketing 없이 기업은 생존할 수 없으며, 그런 점에서 역설적으로 매스 marketing 의 중요성이 강조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