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marketing 실무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2:17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실무사.ppt
최근의 누리망 관련 동향
쇼핑몰(B-to-C) 시장 分析(분석)
누리망 마케팅
事例연구
맺음말
* 주부 누리망 이용자 유형
- 사용용도 : 쇼핑 (57.2 %) , 육아정보
(43.3 %), 설문조사 (34.8 %),
무료전화 (43.2 %)
- 주 이용시간 : 09 : 00 ~ 12 : 00(am)
-> 26.7 %
- 사용이유 : 구매가 편리 (58.6 %)
가격이 저렴 (40.1 %)
배달을 잘함 (39.2 %)
- U R L 은 신문,잡지기사 (65 %)
…(투비컨티뉴드 )
- 사용용도 : 쇼핑 (57.2 %) , 육아정보
레포트/경영경제
* 주부 인터넷 이용자 유형 - 사용용도 : 쇼핑 (57.2 %) , 육아정보 (43.3 %), 설문조사 (34.8 %), 인터넷마케팅과실무사 , 인터넷 마케팅 실무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실무사.ppt( 59 )
Internetmarketing 과실무사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Internet marketing 실무사
(43.3 %), 설문조사 (34.8 %),






* 주부 Internet 이용자 유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