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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재교육과 특수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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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3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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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초4]영재교육과특수교육 , 영재교육과 특수교육법학행정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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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재교육과 특수교육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설명
목 차

Ⅰ. 영재 교육
1. 영재교육의 의의
2. 영재교육의 피료썽
3. 영재의 definition
4. 영재의 교육 방법
5. 영재교육진흥법(2000. 1. 28 공포)

Ⅱ. 특수교육(특수교육진흥법의 주요 내용)
1. 용어의 definition
2. 특수교육대상자의 선정
3. 특수교육진흥법의 주요 내용

Ⅲ. 環境교육
1. 環境에 대한 종래의 접근 방식(기술 지향적 접근)
2. 環境관의 change(변화)방향(생태론적 접근)
3. 環境교육의 피료썽
4. 環境교육의 goal(목표)
5. 環境교육의 실천방안(方案)

관련 서적



3. 環境교육의 피료썽
1) 環境 파괴의 심각성: 과학 기술의 발달에 따라 인간의 복리증진을 명분으로 진행되어 온 자연 개발이 자연훼손을 가속화시켜 자연의 자체 힘으로는 균형을 찾을 수 없는 상태에 이르렀다.영재교육과 특수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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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법학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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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재교육과 특수교육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2) 기술 지향적 접근의 한계: 기계나 도구, 약품으로 오염된 環境을 정화하는 방식으로 環境 문제를 해결하려는 방식, 즉 기술 지향적 접근만으로는 環境문제를 해결할 수 없게 되었다.
3) 가치관의 change(변화) 필요: 자연은 인간이 이용하고 착취하…(省略)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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