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future 마케팅 > boston8 | boston.co.kr report

future 마케팅 > bosto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8

future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8 09:55

본문




Download : 미래마케팅.hwp








이렇게 미미했던 나이키는 결국 넘을 수 없는 벽처럼 보이던 공룡같은 기업들을 넘어 세계 최고의 운동화업체로 성장했다.미래마케팅 , 미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다. 그 당시 세계 최고의 운동화 회사인 아디다스에 비하면 나이키는 구멍가게에 불과했기 때문에 foundation 첫해에는 Japan의 중저가 운동화인 타이거를 수입, `블루 리본 스포츠(BRS)`라는 브랜드로 판매를 해야만 했다.
future 마케팅이라는 책을 읽고쓰기 도서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규모가 상당히 작은 나이키라는 업체가 거대하고 위대한 기업이 될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세종대학교 경영학원론 강의 중 유은나 교수님의 말씀과 유사한 질문을 저자 김정구 역시 던지고 있다 교수님들의 공통된 질문이니 호텔관광대, 경영대 학생들은 세심하게 살펴 볼 필요가 있다 )



이 책은 마이크로소프트, 월마트, 나이키, 페덱스, 스타벅스, 삼성전자, SK텔레콤 등 세계적인 일…(skip)
future 마케팅




Download : 미래마케팅.hwp( 60 )




설명
future 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미래마케팅이라는 책을 읽고 도서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미래마케팅_hwp_01.gif 미래마케팅_hwp_02.gif

빌 보어먼과 필 나이트는 1962년 나이키를 foundation했다.
전체 18,3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