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co.kr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전략(戰略) > boston8 | boston.co.kr report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전략(戰略) > bosto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oston8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2 18:1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ppt





1-(1)Glocal…(skip)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ppt( 85 )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마케팅%20표준화%20전략_ppt_06.gif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 ,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마케팅 표준화 전략


설명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전략(戰略)

순서

[경제경영] marketing 표준화 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경제경영,마케팅,표준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표준화 책략

목차

Glocal(transnational)
표준화 책략
표준화 책략example(사례)
표준화 책략에 따른 이점
실패example(사례) (Kraft OREO의 china지출)
Kraft Oreo 紹介(소개)
실패요인analysis(분석)
출처
1.Glocal(global+ local)
Think global - 국내시장이 이미 포화상태의 경우 세계적인 안목을 가지고 국외로 신출하는 다국적기업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act Local - 시장진입에 있어서 현지국의 시장 상황을 반영하는 비표준화 책략과 이전 가능 경쟁우위를 지니고 있을 경우 표준화 책략을 이용한다.
전체 18,30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ost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