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기업analysis(분석) ,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文化(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6 06:35본문
Download :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ppt
현재 농심의 라면시장 M/S는 70%, 스낵시장 M/S는 33%로,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아
1. 농심紹介
농심은 1966년 처음 라면을 생산하기 스타트해 식품업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들었지만 시장선도자인 삼양 식품 등을 제치고 시장에서 강력한 리더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아
10년 전보다 매출액은 3배, 순이익은 무려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시장 내 외부의 change(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성장하는 모습이다.
1. 농심紹介
` 농심의 발자취 `
설립
1965년 9월 18일 : 회사 설립(당시 사명은 롯데공업주식회사) 1965년 9월 : 롯데라면 개발 1971년 12월 : 국내 최초 스낵 `새우깡` 시판 1976년 6월 : 기업 공개(주식 상장) 1976년 7월 : 농심라면 한국 공업 대상 수상1978년 3월 :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
1. 농심紹介
성장
1980년 7월:국내최초 생감자 스낵 `포테토칩`시판 1981년 1월:미국 켈로그사와 합작하여 농심켈로그 설립 1985년 1월:국내 라면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1985년 3월:서울 아시안게임,서울 올림픽 라면 公式(공식) 공급업체 1988년 9~10월:서울올림픽 라면公式(공식)공급업체로 올림픽 참가 1988년 10월: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 60% 확보 1991년 1월: 농심 CI 도입, 기업이미지 통합 1998년 12월: 연 매출액 1조원 돌파(10,959억원)2003년 12월: 국내 농심 면 매출액 1조원 돌파(10,022억원)2008년 9월: China 상하이 금산공장 준공2x…(drop)
농심기업,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Download :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ppt( 17 )






레포트/경영경제
농심기업analysis(분석) ,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文化(culture)
농심기업analysis(분석) ,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文化(culture)
다. 그리고 이제 그 눈길을 세계로 돌려 활발하게 세계시장에 진출하고 있다아
우리 조는 먼저, 식품업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농심이 어떻게 하여 지금과 같은 경쟁력을 얻게 되었으며, 농심의 경쟁력에 조직/文化 부문이 어떠한 공헌을 하였는지에 주목하였다.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 , 농심기업분석,농심기업환경,농심기업문화경영경제레포트 , 농심기업 농심기업환경 농심기업문화
목 차
1. 농심紹介
농심은 농심그룹의 모기업으로서, 주력 제품인 라면/ 스낵/ 음료 등을 생산, 판매하는 식품 제조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