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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7 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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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이나 영국 같은 核心(핵심)시장에서 시리얼 제품수요는 포화상태에 이르러 더 이상 성장할 가능성이 없어 보였다.
1980년대 말, 켈로그는 시리얼 제품군으로 미국 인스턴트 식품시장의 40%를 점유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는데, 당시 매년 6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전 세계 18개 국가에 20개 이상의 생산 공장을 가지고 있었다.
1980년대 말, 켈로그는 시리얼 제품군으로 미국 인스턴트 식품시장의 40%를 점유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는데, 당시 매년 6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전 세계 18개 국가에 20개 이...



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 & 실패시장 分析(분석)



목 차

Ⅰ. 서 론

p 1
Ⅱ. 본 론
p 1 ~ 5
1. 켈로그 社 intro

2. 켈로그의 미국시장에서의 성공

3. 켈로그의 인도시장에서의 실패

Ⅲ.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p 6
첨부 : 참 고 문 헌
p 7

Ⅰ. 서 론
켈로그(Kellogg’s)는 누가 뭐라고 해도 그 어떤 경쟁사들보다도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랑받는 강력한 브랜드임에 틀림이 없다. 그리고 시리얼의 核心(핵심)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과 영국의 시리얼 산업은 오랫동안 매우 정체되어 있었기 때문에 성장전략(strategy)을 추진할 수 있는 여지도 그만큼 제한되어 있었다.
켈로그 브랜드의 전성기였던 1980년대에 켈로그는 전 세계적으로 20개의 공장을 가동하면서 연매출 60억 달러라는 경이적인 수치를 달성하였지만 1990년대에 접어들면서 시리얼 시장은 General Mills의 Cheerios 브랜드와 함께 치열해지기 처음 했다. 실제로 10년간 시리얼 제품 시장규모는 정체되어 있었고, 1990년대 초에 켈로그는 유럽과 미국이 아닌 다른 시장을 찾아야 했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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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로그 시리얼의
성공시장 & 실패시장 分析(분석)



목 차

Ⅰ. 서 론

p 1
Ⅱ. 본 론
p 1 ~ 5
1. 켈로그 社 intro

2. 켈로그의 미국시장에서의 성공

3. 켈로그의 인도시장에서의 실패

Ⅲ.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p 6
첨부 : 참 고 문 헌
p 7

Ⅰ. 서 론
켈로그(Kellogg’s)는 누가 뭐라고 해도 그 어떤 경쟁사들보다도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랑받는 강력한 브랜드임에 틀림이 없다. 켈로그는 인도가 시리얼을 판매할 수 있는 최적의 goal(목표) 시장이라고 conclusion(결론) 내렸다. 세계적으로 수백만명이 가장 좋아하는 아침식사로 콘 푸레이크(Corn Flakes), 푸로스트(Frosties), 라이스 크리스피(Rice Krispies) 등의 켈로그 제품을 꼽는다. 세계적으로 수백만명이 가장 좋아하는 아침식사로 콘 푸레이크(Corn Flakes), 푸로스트(Frosties), 라이스 크리스피(Rice Krispies) 등의 켈로그 제품을 꼽는다. 인도에는 약 9억 5천만 명이 살고 있었고, 2억 5천만 명이 중산층인 잠재적 소비자가 있는 미개척 시장이라는…(省略)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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