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익analysis의 개념(槪念)과 손익 프로세스 7단계 analysis 및 케이스 스터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02:33
본문
Download : 손익분석의 개념과 손익 프로세스 7단계 분석 및 케이스 스터디.pptx
손익 인터뷰(Win/Loss interview)는 이탈한 과거의 고객들을 다시 끌어올 수
있으며 좋은 고객 관계 유지하고자 하는 기업의 의지를 현재 및 잠재 고객에게 전달
피드백 인터뷰에 대한 손익analysis(분석) 결과는 사업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되고,
마케팅 및 영업 자원을 수익증진을 위해 집중 할 수 있게 된다
Note.
손익analysis(분석) 의 전략(strategy)적 시사점은 기초데이터의 질에 좌우된다
정치적, 전략(strategy)적 편견 및…(To be continued )
손익,개념과,손익,프로세스,단계,케이스,스터디,경영경제,레포트
손익analysis의 개념(槪念)과 손익 프로세스 7단계 analysis 및 케이스 스터디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손익analysis의 개념(槪念)과 손익 프로세스 7단계 analysis 및 케이스 스터디
손익분석의 개념과 손익 프로세스 7단계 분석 및 케이스 스터디 , 손익분석의 개념과 손익 프로세스 7단계 분석 및 케이스 스터디경영경제레포트 , 손익 개념과 손익 프로세스 단계 케이스 스터디
다.
Download : 손익분석의 개념과 손익 프로세스 7단계 분석 및 케이스 스터디.pptx( 61 )
_SLIDE_1_
손익analysis(분석)
_SLIDE_2_
INDEX
2
_SLIDE_3_
3
손익analysis(분석) (Win/Loss Analysis : WLA)
1. 손익analysis(분석) 의 定義(정이)
손익analysis(분석) 이란
손익analysis(분석)
시장,고객,경쟁사에 관한 정보를 수집, analysis(분석) 하기 위해 만들어진 경영 툴
특정판매 상황에 대한 고객인식 파악과 경쟁사들과의 비교점 파악을 통해
구매하는 이유 혹은 기피하는 이유 파악, 자사 및 경쟁사의 실적 제공하여
경영자가 자사 및 아니라 경쟁사들의 효율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됨
_SLIDE_4_
4
2. 손익analysis(분석) 의 특징
손익analysis(분석) 이란
손익analysis(분석)
고객으로부터의 직접적인 피드백 수집이 요구됨.
3. 손익analysis(분석) core요소
지속적
고객의 피드백 이용
타이밍
일관된 방법론 사용
대상이 분명히 定義(정이)된 사용자들로 구성
수집된 피드백에는 승리와 패배 모두에 대한 피드백이 포함되어야 함.
제 3자
자사 약점 / 경쟁사 강점
자사 강점 / 경쟁사 약점
WIN ...
_SLIDE_1_
손익analysis(분석)
_SLIDE_2_
INDEX
2
_SLIDE_3_
3
손익analysis(분석) (Win/Loss Analysis : WLA)
1. 손익analysis(분석) 의 定義(정이)
손익analysis(분석) 이란
손익analysis(분석)
시장,고객,경쟁사에 관한 정보를 수집, analysis(분석) 하기 위해 만들어진 경영 툴
특정판매 상황에 대한 고객인식 파악과 경쟁사들과의 비교점 파악을 통해
구매하는 이유 혹은 기피하는 이유 파악, 자사 및 경쟁사의 실적 제공하여
경영자가 자사 및 아니라 경쟁사들의 효율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됨
_SLIDE_4_
4
2. 손익analysis(분석) 의 특징
손익analysis(분석) 이란
손익analysis(분석)
고객으로부터의 직접적인 피드백 수집이 요구됨.
3. 손익analysis(분석) core요소
지속적
고객의 피드백 이용
타이밍
일관된 방법론 사용
대상이 분명히 定義(정이)된 사용자들로 구성
수집된 피드백에는 승리와 패배 모두에 대한 피드백이 포함되어야 함.
제 3자
자사 약점 / 경쟁사 강점
자사 강점 / 경쟁사 약점
WIN
LOSS
가 수행하도록 설계하는 것이 중요함.
_SLIDE_5_
5
1. 손익analysis(분석) 의 전략(strategy)적 근거
손익analysis(분석) 왜 필요한가
손익analysis(분석)
통합시킨 독창적인 툴로 판매증대를 위해 활용될 수 있는 정보 제공을 위해 고안
고객과 경쟁사 및 자사에 관한 정보를 구매 결정 맥락 안에서
_SLIDE_6_
6
손익analysis(분석) 왜 필요한가
손익analysis(분석)
2. 손익analysis(분석) 의 전략(strategy)적 의미
직접적인 피드백의 analysis(분석) 은 자사의 시장 포지션의 객관적 이해가 가능하게 하여 입지 개선에 이용 가능하다.